로그인 폼
협회소개
탁구협회를 소개드립니다.
부산광역시탁구협회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회장 인사말

부산광역시탁구협회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인사말

부산광역시탁구협회 회장 김순임
탁구협회 초대 회장 양재생

부산광역시탁구협회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존경하는 탁구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부산광역시탁구협회 초대 회장을 맡게 된 양재생입니다.

우리 협회는 체육회 양 단체 통합에 따라 지난 4월 28일 부산광역시탁구협회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 그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많은 분들의 노력과 협의의 결과이며 선수, 지도자 및 생활체육 동호인이 한 조직 안에서 서로 협력하며 발전하는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너와 내가 아닌 우리. 상생의 정신으로 미래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 협회는 엘리트 선수 육성에서 생활체육으로 탁구의 저변을 확대하며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엘리트 선수와 생활체육의 동반성장을 유도하여, 선수에게는 꿈과 희망을 키우며 생활체육인에게는 건강과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우리 협회 회원님들! 우리 협회의 발전을 위한 지적과 아낌없는 의견, 그리고 좋은 제안을 해주시기 바라며, 마음을 활쫙 열고 긍정적인 생각과 겸허한 자세로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

"된다, 된다, 잘된다, 더 잘된다."는 자세로 큰 꿈을 가져야 큰 미래를 열어갈 수 있습니다. 지금껏 보여주셨던 경험과 열정을 부산 탁구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데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산광역시 탁구협회 회장 양재생